언론보도 (사)경남한우리, 어린이날 맞아 "창원시진해구지역아동센터" 과일도시락 나눔
페이지 정보
본문
사단법인 경남한우리(이사장 조자영)가 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과일도시락 나눔’ 행사를 지난 5월 3일 개최했다.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어린이날 기념 과일도시락 나눔 행사는 창원시 진해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어린이날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경남한우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사단법인 경남한우리, 한우리장애인보호작업장이 주최, 주관하고 ㈜한마음, ㈜시원플러스, 경남한우리 소방화장지사업단, 사회적경제생산품판매장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과일 도시락 433개(433만원 상당) 은 진해구 소재 18개소 지역아동센터의 433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경남한우리 조자영 이사장은 “어린이날은 모든 어린이가 차별없이 행복한 날이어여 한다.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의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어린이날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에는 사단법인 경남한우리 한우리봉사회와 사랑누리봉사단이 함께 봉사자로 참가해 힘을 보탰다.
출처 : 코리아이글뉴스(http://www.koreaeaglenews.com)
추천0 비추천0
- 다음글(23.12.12)사랑의 김장 1500박스 나눔 행사 지원 24.09.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