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알림공간
  • 공지사항
  • 알림공간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사항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언론보도 (사)경남한우리,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경남한우리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521회   작성일Date 24-12-27 11:25

    본문

    -이날 하루 봉사자들이 담금 김장 김치 총 1,500kg으로 5kg 300박스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진해지회 150박스 전달
    -진해구에 100박스, 지역장애인에게 50박스 전달

    (사)경남한우리가 진해구 취약계층을 위해 진해구청에 김장김치 100박스 후원 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사)경남한우리)

    (사)경남한우리(회장 조성진, 이사장 조자영)는 지난 27일 (사)경남한우리 옥상에서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진해지회(지회장 윤동만), 후원회(회장 조성진)과 함께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사)경남한우리의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지역사회 장애인과 소외계층의 겨울 먹거리를 지원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겨울철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하루 봉사자들이 담금 김장은 총 1,500kg으로 5kg 300박스이다.
    76620_96866_420.jpg

    김장 김치는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진해지회(지회장 윤동만)에 150박스가 전달되었고, 창원시 진해구에 100박스, 지역장애인에게 50박스가 전달되었다.

    특히 이날 김장행사가 더욱 뜻깊었던 이유는 (사)경남한우리 소속 장애인과, 경남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진해지회 소속 장애인이 직접 김장 담그기에 참여하였기 때문이다.

    (사)경남한우리, 2024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개최  (사진/제공=(사)경남한우리)
    이는 기존 사회공헌활동으로 많은 혜택을 받은 장애인들이 직접 사회에 돌려준다는 취지의 김장담그기 행사였기에 더욱 의미가 있다.

    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함께 교류하고 협력하여 행복한 지역공동체 건설에 앞장설 수 있음을 보여준 것이다.

    (사)경남한우리 조성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눈다는 마음으로 사랑의 김장을 담았다.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코리아이글뉴스(http://www.koreaeaglenews.com)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